The 백링크 Diaries

이 영역은 반드시 유저의 시선을 끌 만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스크롤을 해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 보다는 콘텐츠를 상단으로 끌어올려서 유저가 메인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래픽이 높으면서도 경쟁이 적은 키워드를 찾고 싶으시다면, 키워드를 정할 때 뻔하게 접근해서는 안됩니다. 특별한 수식어를 찾아서 키워드의 의미를 제한하거나 지역 키워드를 활용해서 쉽게 생각하지 못하는 키워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맛집” 키워드보다는 “김치찌개 맛집” 혹은 “신사역 맛집”이 더 좋은 키워드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배너, 블로그 그래픽, 유튜브 섬네일, 인스타포스트,스토리,핀테레스트,페이스북 광고까지 모두 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같이 작업을 하는 팀원이 있다면 초대하거나 공유해서 수정을 할 수도 있고요.

상식적인 이야기지만 당연히 콘텐츠와 관련된 이미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서는 이미지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콘텐츠와 관련이 없다면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운영을 위해서라면 반드시 디스크립션 작성을 통해 검색엔진 최적화를 염두에 두고 글을 포스팅하셔야 합니다.

가끔 의문문으로 구글링을 하다보면 “관련 질문”이라고 해서 아코디언 형식으로 관련된 추가 click here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스니펫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very thing you need to know about hyperlink making for Search engine optimization. What it is, how it works, what can make a fantastic backlink, how to build it and a lot more.

사이트의 내부 연결 구조는 검색 로봇이 여러분의 사이트를 크롤링하는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나 대규모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경우에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 퍼펙트백링크 사이트풀 & 국내백링크 업데이트 안내 백링크프로 공지사항

이미지 파일명 역시 구글 검색엔진이 이미지의 내용을 잘 파악하도록 만들 수 있는 요소입니다. 파일명에 그 이미지를 설명할 수 있는 키워드를 넣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백링크를 생성하는 방법에는 직접 생성하는 방법 백링크 혹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방법(저렴하게 구매)이 있습니다.

마치 우리 회사 간판만 걸어두고, 역에서 손님들이 찾아오는 퍼널을 만들지 못하는 것과도 click here 같죠 

이미지 크기를 줄여주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사용방법은 click here 매우 간단한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클릭 혹은 파일을 이곳에 드롭하세요"라는 문구가 있는 곳에 그림 파일을 넣어주고, 용량이 줄어든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more info       

백 링크를 위해 글을 올린 곳의 도메인 점수 자체가 아주 낮다면 결코 이 경로에서의 유입은 득이 될 게 없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백링크 Diaries”

Leave a Reply

Gravatar